etc

[파묘 GIF] If...

For evermore 2024. 2. 26. 00:36

 
 
 
 
파묘랑 다른 거....
생각나면 만들게요...
생각이 안 나면 어쩌지.... 
 
 
 
 

 

(악귀)산영 X 화림

 

이 조합 누가 생각해냄,,,,,? 상드려야함.....
 
 

 

 

 

"두 사람의 전사는 봉길이가 야구를 하다가 신병을 앓고 그 과정에서 저희 선생님과 저를 만나고, 그랬을 때 저는 (신내림을) 말린 것이다. 무속인 선생님 얘길 들었을 때 신을 받고 싶은 사람들 중에 말리고 싶은 사람들이 있다고 하더라. 정말 어린 중학생 친구들도 있더라. 선생님들도 받기까지 과정이 막 받고 싶어서가 아니라 정말 직업 갖고 일상생활 하시다가 어느 순간 몸이 아프고, 그걸 받아들이는 과정과 어려움이 다 있었다"고 설명했다.

 

출처 : SPOTV NEWS(https://www.spotvnews.co.kr) 

 

그러면서 "그걸 알기 때문에 얼마나 힘든지, 안 받길 바라는 마음도 있다고 하시더라. 화림도 봉길에게 그런 마음이 아니었을까. 이 길을 선택하지 않고 받지 않았음 좋겠다. 봉길은 저에 대한 신뢰가 있고 함께한다면 두려울 게 없다는 말을 해서 제가 받게 해줌으로써 선생과 제자가 된 것이다. 그런 것이 있고, 화림의 전사는 사실 그런 스무살 중간중간에 나오는 회상 장면이 화림 어릴 때 일본에서 스승님을 모시고, 스무살 때 일본에서 일본 귀신들을 보고 정말 큰 두려움을 갖고 그런 트라우마로 남아있고, 그런 전사들이 있다"고 밝혔다.

출처 : SPOTV NEWS(https://www.spotvnews.co.kr)